• Q
    • 취소 / 환불
    • 취소 후 적용 했던 쿠폰 및 적립금은 모두 돌아오나요?
    A
    주문취소 후 사용하셨던 쿠폰과 적립금은 환불 시 모두 반환해 드리고 있습니다.
    환불까지 소요 기간이 있기에 빠른 반환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.
    • Q
    • 취소 / 환불
    • 품질보증서의 AS는 어떤 경우에 해당되나요?
    A
    필프레임에서는 상품에 대한 신뢰를 위해 품질보증서를 제공해드리며, 액자 구매 후 1년 동안 무상 수리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고의적 파손이 아닌 액자의 결함이 있다는 것이 확인된다면,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    품질보증서를 분실 시에는 무상 수리 및 교체가 불가하오니 잘 소지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• Q
    • 취소 / 환불
    • 교환/반품 절차가 궁금해요.
    A
    *액자 파손, 하자, 오배송 :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100% 품질보증에 의해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 배송완료 후 2일 이내로 상품에 문제가 확인되었을 경우 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조회 > 교환반품버튼] 을 선택하여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    문의 결과에 따라 반품 또는 재제작이 필요한 경우 유선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
    *화질문제: 화질 문제로 접수되는 대부분의 상담 건은 보호필름으로 인한 문제입니다. 접수 전 액자의 보호필름의 제거유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.
   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100% 품질보증에 의해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 배송완료 후 2일 이내로 상품에 문제가 확인되었을 경우 [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 조회 > 교환반품버튼] 을 선택하여 신청해주시면 됩니다.
    문의 결과에 따라 반품 또는 재제작이 필요한 경우 유선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.
    • Q
    • 취소 / 환불
    •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    A
    시안작업 전이라면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 시안작업이 시작되면 주문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하며, 추가주문이나 주문내역 변경을 위한 부분취소 및 환불은 가능합니다.